토익시험을 준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취업'과 '졸업'으로,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소 800점 이상 높은 토익점수는 필수로 여겨진 지 오래다. 팬데믹 상황이 1여 년간 지속하며 토익 점수를 취득하기 위한 대학생과 취준생들에게 토익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가 인기이다. 특히, 강남 파고다어학원 대표팀인 ‘스타토익’의 토익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가 많은 토익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팬데믹 상황으로 강남 토익학원가 스타강사의 인기 현장 강의를 전국 어디서든 들을 기회이다.

강남 토익 파고다 토익 대표 ‘스타토익’은 실제 수강생들의 단기 토익 고득점 달성 후기로 증명하는 실전 토익 강좌로 알려져 있다. ‘강남 파고다어학원’의 ‘스타토익 (LC 켈리정, RC 유나신)’은 취업준비생들이 실질적으로 가장 필요로 하는 800~900점 목표 정규반을 전담하는 파고다 토익 1위 대표 강좌이다. 스타토익팀은 이미 수많은 수강생의 고득점 배출로 그 강의력을 확인받은 파고다 대표 강사진으로 고득점자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강좌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는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실제 스타토익 수강생들의 천여개 이상의 수많은 고득점 달성 후기로 확인 가능하다.  

코로나19로 인한 수요를 반영해 3월 스타토익 전 강좌는 현장 오프라인 강의와 동시에 온라인 클래스 및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오픈한다. 팬데믹 상황으로 학원 방문이 어려운 수강생들과 전국의 모든 토익 수험생들이 강남 토익학원 파고다 토익 1위 강좌를 온라인으로 들을 수 있다는 소식이다. 

스타토익 온라인클래스 수강시, 현장 강의 인강과 함께 현장강의 수강생들만 구매 가능했던 스타토익 강사집필 자체교재가 온라인 수강생들에게도 제공된다. 오프라인 수업 대비 더 저렴한 수강료에, 오프라인 점수보장반 수강생과 동일한 혜택이 온라인 수강생들에게도 제공된다고 한다. 스타토익 실시간 무료 강의형 스터디도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타토익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는 파트7 독해마스터 인강 및 월 2회 모의고사와 D-1 온라인 특강 또한 참여할 수 있다. 단기 토익 고득점 달성을 위해 최적화된 스타토익 커리큘럼을 강남 어학원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3월 개강을 3월 3일 수요일로 앞두고 있으며, 현재 학원 방문 현장 등록 및 파고다 사이트에서 온라인 수강 신청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3월 강좌 등록 시, 2월 1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에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강남 파고다어학원 스타토익 강의 정보는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학원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또는 스타토익 강사진과의 직접 수업 상담이 필요하다면 스타토익팀이 운영하는 카카오톡 ‘파고다스타토익’ 채널로 언제든 연락이 가능하다고 전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