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평택, 일산, 대전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한 업체로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점점 더 성장해가는 반려동물 시장규모에 맞춰 동물병원 연계서비스 및 자체브리딩 시스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 에서는 최근 반려동물이 TV프로그램, 개인방송 등 각종 매체를 통해서 많이 소개가 되며 말티즈, 포메라니안과 같은 일반적인 가정견부터 샤페이,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와 같은 특수 견종을 찾는 반려인도 많이 증가하였다.

미유펫 에서는 최근 반려동물 품종이 다양해 지면서 찾는견종이 특수견 및 없는 견종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에게 맞춰 1:1 맞춤 예약 분양을 진행 하고 있다. 또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의 모든 직원이 반려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꼼꼼한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로 인해 인근 진해, 김해, 양산 등 경남지역에서도 부산고양이분양&부산강아지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무료분양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픈 반려동물를 치료하여 가족을 찾아주는 책임분양 서비스로 화성, 인천, 광주 등 전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유펫 부산본점을 포함한 전 지점에서는 원스톱솔루션으로 교배, 미용, 호텔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반려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주고 있는 진주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렉돌, 메인쿤, 레가퍼 등 희귀 품종 까지 다수 보유하고 있다.

진주애견샵 ‘미유펫’에서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반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중간 단계를 없앤 자체 브리딩 시스템으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 또한 시행 중이며 사천, 함양, 광양 등 인근 경남 지역에서도 강아지와 고양이분양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