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환급반(평생 300% 환급반, 2021 300% 환급반)을 18일에 마감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환급반은 ‘평생 300% 환급반, 2021 300% 환급반 인강 패키지로 나뉜다. 해당 패키지 수강 시 부동산투자 및 경매 강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8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평생 300% 환급반’은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 강의와 핵심 특강, 모든 유료 특강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올해 정규 공인중개사인강 수강에 필요한 교재 16권과 소진 시까지 특별히 합격 필독 3종 세트와 공법 체계도 교재도 추가 증정한다. 

이러한 혜택과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든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교재비 없이 결제한 수강료 그대로 전액 환급해준다. 또한 32회 시험에서 민법 85점 이상을 달성하고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 할 경우 수강료 3배를 전액 환급 해준다. 공인중개사시험일정 상관없이 여유롭게 수험 기간을 확보하려는 수험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2021 300% 환급반’은 이번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전하는 최신 강의, 핵심 특강, 유료 특강 수강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올해 공인중개사 정규 강의 교재 16권과 소진 시까지 합격 필독 3종 세트, 공법 체계도까지 빠짐없이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올해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주며,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과 함께 민법 85점 이상을 달성한 경우에는 결제한 수강료의 3배까지 환급해준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자사의 환급반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구미를 당길 만한 다양한 교육 혜택들이 마련돼 있다”라며 “지난해 총 1,231명의 환급 신청자를 기록한데 이어 이번에는 이보다 더 많은 300% 환급 혜택의 주인공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입문서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본 이벤트는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입문서를 제공하고 입문강의 수강 기회도 제공해 초보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