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학습콘텐츠로 공인중개사시험 대비 및 이벤트 참여도 가능

공인중개사인강 전문 메가랜드에서 2월 3일 수요일부터 2월 21일 일요일까지 ‘A+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수강생만 해당 이벤트에 응시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메가랜드의 학습콘텐츠인 중간고사에 응시하여 6과목 모두 A+에 도전할 수 있다. A 이상 달성한 전원에게는 합격 응원 선물을 100% 지급한다. 

당첨자는 2월 26일 금요일에 발표되며, 한 과목이라도 A+을 달성한 수험생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전과목 A를 달성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전과목 A+ 달성자 중 최고점수를 얻은 수험생에게는 홍삼세트를 증정한다.

중간/기말고사는 메가랜드의 주요 학습콘텐츠 중 하나이며, 합격생들이 강력히 추천하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하고, 다른 사람들의 평균과 비교하면서 학습 목표를 세울 수 있으며,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계기가 된다. 또한 중간/기말고사의 많은 자료들을 통해 실력을 탄탄하게 만들고, 본인이 배운 내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는지 돌아보는 시간이 된다. 

메가랜드의 중간/기말고사는 수업을 진행하는 메가랜드 교수님이 직접 출제한 과목별 20문항의 문제들로 구성되며, 나의 약점파악과 문제 효율적 학습 가능, 체계적인 학습 방향 설정이 가능하다. 메가랜드 나의강의실의 평가메뉴에서 중간/기말고사를 확인할 수 있고, 2개월 단위로 앞 달은 중간고사가 뒤의 달은 기말고사가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는 2021 메가랜드 기본이론 중간고사 OPEN 기념으로 진행된다. 

한편, 메가랜드의 중간/기말고사 학습콘텐츠와 ‘A+을 부탁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