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분쇄기 판매 및 전국A/S서비스를 진행하는 한국애너하임콜센터에서는 제품사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평생안심멤버쉽 서비스라는 프리미엄 제품관리서비스를 도입하여 진행하고 있다.
 
동종 업계 유일하게 실시되는 제품관리서비스로 제품구매시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음식물분쇄기 제품 사용중 고장발생, 싱크대 배수문제, 하수 배관문제 등을 비롯해서 전국 어디로든 이사 시 제품 탈거 및 재설치 작업을 100% 무상방문서비스를 통해 처리해 주고 있어서 구입 고객들에게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 관계자는 “전국적인 직영 서비스센터망을 보유하고 있어서 고객이 서비스를 접수하게 되면 고객 지정일 및 접수 당일에도 방문서비스가 가능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특성상 방문을 통한 설치 및 A/S서비스가 필수적이라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방문하는 직원들의 개인소독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교육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웨이스트메이드는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며 100개 한정으로 주방의 필수품인 싱크대 물튐 방지용 물막이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웨이스트메이드 음식물분쇄기는 미국 애너하임마케팅인터내셔널(AMI)사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 독점수입형태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싱크대에 바로 부착되어 설거지 시에 음식물쓰레기를 투입구에 바로 넣어서 물과 함께 분쇄처리가 되는 간편한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싱크대에 바로 연결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방식의 음식물분쇄기는 싱크대 하부장의 여유로운 활용공간을 제공하여 많은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도 출원되어 있는 세계 유일의 특허기술인 ‘바이오실드라’는 분쇄기 내부에 미생물을 영구적으로 생성시키는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인체에 치명적인 해를 끼치는 아플라톡신균과 곰팡이의 번식과 악취 발생을 억제하고 토크마스터 그라인딩 시스템 기술로 사용 중 발생되는 소음과 진동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한 칼날이 없는 허머밀 분쇄방식을 적용하고 음식물 처리과정중 이물질이 튀어나오는 걸 방지하는 튐 방지캡, 금속물질이 투입되는걸 방지하는 실버가드 기능도 적용되어 있어서 안전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웨이스트메이드 제품은 합법적인 제품으로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호주, 캐나다,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등의 각국 인증을 획득하고 전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환경부 인증을 비롯한 한국 물기술 인증원의 인증과 전기안전용품 인증 등을 획득한 합법적인 음식물분쇄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애너하임콜센터가 진행하는 사은행사와 평생안심 멤버쉽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업체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온라인 공식 스토어인 ‘아마코 음식물분쇄기’ 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