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행사가 2021 2월 27일~28일 양일 간 염주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 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광주 인기 웨딩홀의 상반기 잔여타임 할인 및 대관료 할인, 식대 할인, 보증인원 축소 이벤트 등 웨딩홀 마다 다른 혜택과 비용을 비교하며 상담이 진행된다. 예비부부가 직접 웨딩홀 투어를 하지 않고도 광주지역 웨딩홀을 비롯해 전남 일부지역의 웨딩홀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예식 예상과 컨셉에 맞는 웨딩홀을 선택해 볼 수 있다.
 
또한 예비 신부들의 고민인 웨딩드레스는 서울 본점에서만 셀렉이 가능했던, 명품 드레스 브랜드인 아이테오, 로브드k, 로자스포사, 도화브라이드 등 광주 유일 독점 런칭으로 2021 s/s 신상 디자인을 가장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될 예정이다.
 
상담을 통해, 본식 드레스 업그레이드 및 무료 드레스 피팅권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광주 지역 유명 스튜디오를 한 자리에서 비교 상담이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광주웨딩페어에 방문하면 예비 신랑, 신부님의 결혼 준비의 어려움과 고민을 광주 유명 웨딩플래너 16명이 현장에서, 스드메 상담을 통해 결혼 준비 방법 및 웨딩홀 상담 등 행복한 결혼 준비를 위해 예산에 맞는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스드메와 웨딩홀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LG전자 참여로 혼수가전까지 많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복, 한복, 폐백, 한국도자기, 이벤트 업체 그리고 재무설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광주웨딩페어에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시, 무료 참가권은 물론, 라면 포트기, 믹서기,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이처럼 광주웨딩박람회 특전인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미루거나 중단하고 있는 시기지만 보다 합리적이면서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광주웨딩박람회를 통해 효율적인 예산만을 활용해 식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방문 상담이 어려운 경우, 상담 신청 후 온라인 상담 진행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