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편의 높인 언택트 박람회..200여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

▲ 제1회 베이비 키즈페어 페어모아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전문기업 제이엠컴퍼니가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온라인 베이비&키즈페어 페어모아’를 개최한다.

오는 2월22일부터 2월28일까지 비대면 온라인 박람회로 개최되는 이번 제1회 베이비 키즈페어 페어모아에서는 200여개 브랜드사가 입점하여 5,000가지 이상의 상품을 선보인다. 
출산용품, 육아용품, 위생용품, 어린이식품, 완구게임 등 다양한 임신 육아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으로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기념 ‘100원 특가’ 이벤트는 22일 선착순 1000명에 한해 1인당 1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플랫폼에 회원가입만 해도 즉시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하루 한번 출석체크를 하면 마일리지도 지급받는다. 온라인 박람회 오픈후 7일간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20% 할인혜택까지 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SNS 오픈 이벤트를 통해 로봇청소기, 유모차, 바운서 등 선물을 증정한다. 

온라인 페어모아에서는 유용한 임신 육아 출산정보도 공개한다. 온라인 특가로 임신 출산 육아용품을 장만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이엠컴퍼니 허재만 대표는 “오프라인 상에서 베이비페어를 대체할 비대면 플랫폼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해 온라인 베이비페어가 새로운 언텍트 페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