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온라인 사전예매

지난 시즌 티켓소지자 대상

무료티켓 우선예매권 지급

▲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24일 부산 kt와의 홈경기부터 관중입장을 시작한다. 연합뉴스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오는 24일 부산 kt와의 홈 경기부터 관중 입장을 시작한다. 울산은 비수도권 지역으로 최대 입장 가능인원의 30%인 약 1500명까지 관람이 허용된다.

현대모비스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에 따라 홈 경기 관중 입장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4일 부산 kt와의 경기에서는 2019~2020 시즌 티켓 소지자 약 400명, 일반 관객 11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예매를 진행한다. 지난 시즌의 시즌티켓 소지자는 무료로 선예매가 가능하다.

또 부산 kt와의 경기에서는 입장 관중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WB커피가 제공하는 피버스 리유저블컵이 증정될 예정이며 기존 홈경기처럼 다양한 비대면 장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유저블컵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현대모비스는 울산지역 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황에서 지침상 10% 관중 입장이 가능했으나 지난해 12월6일 경기 이후 무관중 방침을 고수해왔다. 팬과 선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판단이었다. 그러나 이번 거리 두기 완화 조치로 관중 입장을 진행과 방역, 안전을 최우선으로 홈 경기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입장 관중은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매한 좌석에만 착석해 좌석 간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하며 좌석 이동이 불가하다.

모든 좌석을 포함한 장내 취식은 금지이며 주류를 제외한 물과 음료는 반입이 가능하다.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만 3세 미만 영유아는 입장이 불가능하다.

한편 입장 티켓은 KBL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1일부터 판매된다. 2019-2020 시즌 시즌 티켓 소지자는 오전 10시부터 선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 관객은 오후 2시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 마감은 경기 시작 시간인 24일 오후 7시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