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위치한 제조공장에서 직접 목재를 수입하고 건조, 가공까지 진행하는 우드테라피는 약 20여종의 목재를 전 세계에서 깐깐하게 선별하여 좋은 품질의 우드슬래브 테이블을 제작, 판매하는 공장 직판 브랜드이다. 천연 우드슬랩 테이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우드테라피가 2021년 신혼&입주 시즌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원 목식탁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투명한 가격을 소비자에게 직접 공개하는 정찰제 형태로 진행되며 전국 어디에서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수종의 목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즈별로 정확한 가격을 책정하여 보다 쉽게 주문제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나 개인의 취향에 잘 어울리게 만들 수 있도록 약 20여가지 종류의 다리 디자인을 원가로 판매하며 1:1 맞춤제작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인 가구 브랜드들과 차원이 다른 간결한 유통구조 시스템을 기반으로 중간 마진이 없는 공장 직판 형태로 통 원목 테이블을 직접 판매하면서 우드슬랩 상판을 찾는 다양한 고객들로 하여금 가격 거품을 없애고 누구나 합리적이고 좋은 가격에 우드슬랩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현재 우드슬랩 구매고객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마호가니 통 원목 도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원목 느낌 가득한 주방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엄 우드슬랩 정찰제 브랜드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거실 문화의 트렌드가 변하고 있는 요즘 홈카페나 북카페 형태로 거실을 리모델링 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면서 "별다른 인테리어 없이 우드슬랩 만으로도 집안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꿀 수 있어 관심이 늘어나는 중"이라고 전했다.
 
아프리카 오칸 외에도 북미산 월넛, 뉴질랜드 뉴송을 비롯하여 엠버, 꼬우꼬, 아시아 월넛, 미드퍼플, 샤벨, 햅록 등 다양한 우드슬랩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단풍나무도 새롭게 런칭하면서 시중가격 대비 최대 60% 정도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목재별로 제작공정에 차별화를 두며 두꺼운 두께로 가공하면서도 함수율을 최대한으로 낮추는 등 목재의 변형이 없도록 최신식 제작공정을 도입하여 생산하고 있어 휘어짐이나 갈라짐 없는 내구성이 높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통원목 상판을 직접 보고 싶어하는 소비자를 위해 약 12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분당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서울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등 서울 경기 전역에서 편리한 교통으로 방문할 수 있는 부평IC(5분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우드슬랩 신혼&혼수 할인전과 관련된 다양한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