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 공급 소식이 전해졌다.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 사업지는 남양주 부평2지구로 해당 단지를 포함해 3개 블록 총 3천67세대의 아파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는 7개 동 444세대 규모 단지로 지하 1층~지상 22층 설계 예정이며 단지를 중심으로 대형마트, 영화관,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은 물론 전 세대 왕숙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가족들이 휴식하는 공간인 만큼 집의 조망은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창 밖에 이웃집 창문이 보이는 경우는 많지만 자연조망이 가능한 아파트는 매우 적기 때문에 희소 가치가 높다.

뿐만 아니라 강이나 천변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 자전거 길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롭고 윤택한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도 리버뷰 아파트의 장점으로 꼽힌다.

현재 남양주는 자연과 가까운 ‘그린조망’과 함께 편리한 교통 호재도 누릴 수 있다. GTX B노선 개통과 수도권 지하철 4호선, 6호선, 8호선, 9호선 연장이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강변북로 대중교통 개선 사업 추진, 올림픽대로 확장, 강일 IC 우회도로 신설 등 도로 교통망도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어서 서울역, 청량리, 강남역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관계자는 “진접역과 왕숙천 조망을 누릴 수 있어 출퇴근과 삶의 여유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단지”라고 강조하며 “조합원 모집을 통해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이라는 점도 매력적”이라고 밝혔다.

한편 반도건설에서 시공 예정인 남양주 반도유보라 리버팰리스의 사업지는 경기도 남양주시 부평리 일원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