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가 3종 기초 스펙을 한 번에 쌓을 수 있는 갓성비 강의를 선보인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한국사능력검정 시험과 KBS한국어, 실용 글쓰기 3종자격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따따블 패스’ 강의를 소개한다.

총 3종자격 시험 강의를 한 번에 묶어서 제공하는 ‘따따블 패스’는 기존 개별 강의 수강료 대비 67%나 저렴한 가격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총 3개 개별 과목 수강 시 40만원이 넘는 수강료가 발생해 취업 스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이 클 것으로 판단됐다”고 말하며 “수험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3종 자격증 강의를 150일간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따따블 패스’ 강의를 10만원대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에듀윌 한국사가 선보인 ‘따따블 패스’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은 한국사능력검정과 KBS한국어, 실용 글쓰기 총 3개 취업 스펙을 단 하나의 강의 서비스로 준비할 수 있다.

혜택 또한 확실하다. 에듀윌 한국사는 3종 자격증 강의 150일 무제한 반복 수강과 함께 취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취업 패키지 20% 수강할인권 제공, 한능검 시험 파이널특강 제공 등 추가 혜택을 제공 중이다.

에듀윌 한국사가 소개하는 갓성비 강의 ‘따따블 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