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펫 인천점"에서 2월말 입학맞이 이벤트에 나선다고 한다. 전견종 및 전묘종 최대 85%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건물내 2층에 자체병원 입점을 통한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조금이라고 문제가 있을 시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2층 병원을 통해서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분양후에도, 위생미용 무료, 미용비할인, 병원비 할인 등 많은 혜택이 있다고 한다. 이에, 인근지역인 구로, 강남, 인천 논현동 등에서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해당 업체는 분양 후에도 자체동물병원 서비스를 이용해 24시간 응급 Q&A서비스가 가능하여 초보 반려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반려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강아지, 고양이무료분양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미유펫 인천점"에서는 원스톱솔루션으로 교배, 미용, 호텔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거품없는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일산, 김포, 안산 등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문의와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인천점은 인근지역인 부천, 안산, 부평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많은 문의가 오고 있어서 배송 분양을 통해서 전국적으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만큼 아이들을 잘 케어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배송 서비스도 활발하게 이루어진다고 볼 수 있다.

‘미유펫인천점’에서는 앙증맞은 외모와 애교많은 성격으로 인기가 많은 포메라니안, 활발하고 복슬복슬한 헬멧머리가 상징적인 비숑프리제, 세상에서가장 작은 강아지 치와와 등 다양한 견종 분양이 가능하다.

게으르고 평화로운 성격의 브리티쉬숏헤어, 짧은 다리로 일어서는게 특기인 먼치킨, 접힌 귀와 똘망똘망한 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등 다양한 묘종이 사랑을 받고 있다. 

할인 이벤트와 매달 새로운 이달의 이벤트로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 있는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에서 확인 또는 문의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