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신혼부부에게 가장 큰 고민중 하나는 혼수장만이다. 그 중에서도 침대는 한번 구매를 하면 10년 가까이 사용하며, 하루 평균 8시간 이상 피부에 닿기 때문에 더 까다롭게 골라야 하지만, 유명 브랜드의 비싼 제품을 선택하기에는 빠듯한 예산이 발목을 잡는다.
 
이런 신혼부부들을 위해서 대구수입침대 멀티샵 ‘굿베드’에서는 매트리스 전문가들과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님이 방문한 고객들의 체형, 수면패턴은 물론이고, 예산과 집의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가성비가 뛰어나고 신혼 또는 입주 침대로 많이 구매하시는 씰리, 템퍼 매트리스부터, 클러프트, 쉬프먼, 에어룸 등 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까지 방문한 고객들의 수면패턴, 수면습관, 침대의 푹신함까지 고려하여 상담을 진행한 뒤 쇼룸에서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구매를 한다.

 

관계자는 "제공하는 모든 제품들은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이기 때문에 라돈 및 발암물질 이슈에서 벗어날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굿베드에서는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