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을 운영 중인 (주)위드인푸드가 드라마 '빈센조' 제작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첫 방송 후,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새 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 연출 김희원)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담는다.

냉철한 전략가이자 상대를 휘어잡는 탁월한 협상 능력을 지닌 마피아 변호사 ‘빈센조’로 출연하는 송중기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개봉해 인기를 얻고 있는 ‘승리호’에 이어 '빈센조'에서도 다양한 모습들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내는 주,조연 배우들의 활약으로 방영 첫 주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빈센조’는 앞으로도 통쾌한 스토리들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주)위드인푸드 관계자는 “송중기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는 '빈센조'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면서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 활동이 걸작떡볶이치킨을 운영 중인 전국 가맹점의 매출 증대 효과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주)위드인푸드가 운영 중인 걸작떡볶이치킨은 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떡닭브랜드다. 최근 혼족을 위한 1인 세트 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