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끝 무렵.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답답한 집안 내부를 새롭게 변화를 주고자 하는 많은 가구소비자들이 대구가구할인매장을 찾고 있다.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한 디바쎄는 자사 브랜드만의 유니크하면서도 모던 디자인소파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42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을 보유하고 있는 위 브랜드는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컬러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면서 신소재 패브릭의 기능성과 편의성을 갖춘 임팔라소파, 친환경소파를 소개하고 있다.
 
친환경 패브릭 소재인 이스라엘 바쎄 임팔라는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고급원단이다.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에도 뛰어날 뿐 아니라 물만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과 세균 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기능성 소파다. 환경호르몬이 없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오코텍스 인증까지 획득한 안전한 패브릭소파이다.  
 
따뜻한 봄의 기운이 물씬 들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인테리어 변화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자 이런 타이밍에 딱 맞춰 디바쎄가 3월맞이 할인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인테리어소파, 기능성소파, 친환경소파, 사하라소파 등 전 상품 10% 할인 및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4종 및 인기모델 리암, 데이지소파 타임세일 15%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바쎄는 다채로운 컬러의 디자인소파와 기능성소파를 직접 보고, 체험을 통해 선택할 수 있도록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규모의 단독 건물을 운영하고 있다.

모듈형소파, 3~4인용소파, 코너형소파, 스윙소파가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고 대형 평수에 배치하기 좋은 6인용소파, 대형소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 더불어 가구 컨설턴트와 함께 1:1 상담을 통해 집 구조, 분위기에 맞춰 소파추천 및 관리법, 상세한 정보 등에 안내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소파브랜드 디바쎄 자세한 행사 소식 및 일정은 공식홈페이지&블로그, 직영정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