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전문브랜드 어썸스퀘어가 1인가구에서 사용하기 최적화된 모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우수한 음식물처리 분해능력을 보이면서, 적은 용량을 처리하기에 적합한 모델로 평가된다. 외관 디자인 또한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뤄 세련됨이 돋보이는 만큼, 인테리어 측면에서의 가치도 높아 보인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6세대 에코페이형 제품으로 다양한 장점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배양기간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냄새유출을 최소화하는 패킹이 적용되어, 처리 과정에서의 불쾌감을 크게 줄인 것이다. 이는 미생물 배양법 특허를 획득한 기술력 덕분으로 냄새는 물론 바이러스 번식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처리 과정을 통해 배출된 퇴비로는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를 에코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관련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신선한 농산물을 구입하는 데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설치 환경 또한 제약이 없는 편이다. 배수 호스가 필요하지 않은 무설치형으로, 아파트는 물론 빌라나 전원주택 등 주거 형태를 가리지 않고 어떤 곳에서든 이용 가능하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평일 낮 시간대 외에도 심야시간과 휴일에도 완벽한 사후지원이 가능한 3D 헬스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언급했다. “특히 고객지원을 위해 실사용자 환경에서 실험을 거쳐 이를 데이터화해 고객에게 수시로 전달해 주는 만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현재, 어썸스퀘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9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마사지건 및 상품권, 어썸케어키트, 미생물제제 등이 주어지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엘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와 관련한 자세한 안내 및 구매 문의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