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대행 전문 사이트 엔재팬에서 고객들의 편의성 등을 개선하여 새로워진 모습으로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편하며 리뉴얼을 기념하여 직구 인기품목인 골프클럽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해당 기획전은 타이틀리스트, 캘러웨이, 젝시오, 혼마 외 20가지 브랜드들을 한데 모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기획전이며, 기획전에 없는 브랜드의 상품들은 검색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골프채 외에도 골프용품, 낚시, 캠핑용품, 피규어 등 다양한 기획전도 같이 진행 중이다.

엔재팬의 장점으로 비용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예상비용 미리보기와 관부가세 계산기 등의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야후옥션, 라쿠텐, 메루카리, 조조타운, 일본 아마존 등 유명 쇼핑사이트를 번역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이용 가능하며, 가입 한번이면 상품 주문과 결제, 배송까지 한번에 이용 가능하다.

㈜스마일큐브 김대영 대표는 “해외직구 및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다. 치열한 구매대행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일본직구사이트 엔재팬에서는 신규회원 모두에게 가입 즉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그 외 출석체크 이벤트, 블로그후기, 포토리뷰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특히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최대 10,000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오른쪽 상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