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리버파크 아파트 잔여세대를 청약통장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분양중에 있다.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리버파크 아파트는 안동의 사실상 노른자위 땅인 옛 전매청 부지인 용상동1167번지 일원에 12개동, 최고21층 835세대로 들어설 예정이다.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리버파크는 안동 시내에서 3년만에 분양하는 새 아파트이자 8년만에 공급되는 835세대 대단지다.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아파트는 위치적으로 낙동강 상류인 반변천 수변공원과 인접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고 용상초등학교를 단지내에 품고 있으며 단지내 국공립 어린이집부터 용상초등학교 병설유치원, 길주중학교, 안동고까지 안동 최고의 명문 학교들과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에 있어서 부족함이 없다.

안동 풍림아이원은 지역 최초로 지상에 차 없는 주차장으로 설계되어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학부모 입장에서는 안심할 수가 있다. 주차장은 지하2층까지 설계되었다.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대구, 부산등 아파트 지역이 폭등한 곳을 살펴보면 대단지 새 아파트 위주로 리딩 시세가 형성이 되는 동시에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경향성이 있는데 안동풍림아이원 또한 밝은 미래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단지다.

경상북도 안동 지역은 비규제지역으로 전매가 무제한 허용되며 실수요자의 대출 또한 집값의 최대70퍼센트까지 가능하다. 현 시점은 저금리 시대로 주택담보대출 금리 또한 굉장히 저렴해 대출을 받아도 이자 부담이 크지 않다.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리버파크 아파트는 진도 7의 내진설계가 되어 있어 지진에 있어서도 안전한 아파트이며 대단지답게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도서관등 커뮤니티 시설 또한 잘 구성이 되어 있다.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아파트는 혁신적인 평면 설계를 통한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며 인테리어도 호텔 수준으로 오밀조밀 신경을 썼다.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에서 용상시장도 3분거리에 있고, cgv 또한 6분거리에 있다. 홈플러스도 2km 거리에 있어 생활에 특별한 불편함은 없다.

안동 용상 풍림아이원 리버파크 모델하우스는 코로나로 인해 잔여세대 담당자에게 사전 방문예약을 해야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며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