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주변 인프라와 층간 소음까지 해결된 대단지 용인타운하우스

 

최근 각종 방송을 통해 연예인들의 전원주택 생활이 소개되면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의 인기 및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도 늘고 있다. 미세먼지 가득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친화적인 환경에서 나만의 주택생활을 꿈꾸는 젊은 세대부터 최근 층간 소음 문제로 인해 고민하는 가구 등 많은 사람이 전원주택 생활에 주목하고 있다. 실제 전반적인 수요도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전원주택은 관리하기가 만만치 않고 주택관리에 필요한 비용을 한 가구가 오롯이 감당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 또한, 커뮤니티시설도 부족해 있고 주변 인프라도 형성돼 있지 않아 생활의 불편함도 따른다. 

최근 등장한 타운하우스들은 이 같은 단점들이 보완됐고, 전원생활의 장점을 누릴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청명산 자연 숲 조건과 기흥 호수공원의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위치에 들어선 ‘청명 라움포레'가 화제다. 영통 중심지구가 5분 거리로, 영통 중심지구 내 갖춰진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 등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마트(흥덕점, 보라점), 홈플러스(영통점,원천점), 롯데마트 영통점, 프리미엄 아울렛 등도 3km 내에 위치해 도심 속 전원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용인타운하우스 청명 라움포레는 교통도 편리하다. 서울을 비롯한 타 지역이 빠르게 연결되는 주거벨트 라인의 중심에 자리해 있다. 신갈IC와 청명IC가 3분 거리에 있어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을 이용하기가 좋다. 인근에는 지하철 분당선과 광역버스 등이 있어 편리한 대중교통망도 품었다. 

우수한 개발 호재도 눈길을 끈다. 최근 용인시에 ‘SK 하이닉스’가 투자를 결정했고, 용인 테크노밸리 및 용인경제 신도시 등 각종 호재가 연이어 발표돼 미래가치 증가까지 기대되는 상황이다. 

용인타운하우스 청명 라움포레는 1~7단지까지 최대 100여 세대가 거주하는 대규모 단지로 조성이 계획돼 있다. 차별화된 공간설계가 적용된 타운하우스로, 나만의 옥상정원을 가질 수 있고 썬큰 시공을 통해 자연채광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멀티룸(5평, 10평)과 지하주차장 등 넓은 주거면적을 갖춰 여유로운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대지의 특성에 따라 5가지 콘셉트의 건축설계가 적용됐다. 

(주)혜윰디앤씨(대표 강창완)가 책임분양을, 자금관리는 우리자산신탁에서 맡아 신뢰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일부 세대는 즉시 입주가 가능하며, 나머지 세대들도 공사 착수가 원활히 진행되고 있다. 22세대는 현재 공사 중이다. 

분양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위치해 있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