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봄이 다가오면서 집안 분위기 연출을 위해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가구단지를 찾아오고 있다. 인테리어를 바꿀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집과 어울리는 센스있는 가구 선택과 부담없는 없는 가격이다.이에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인테리어에 관심 갖는 고객을 대상으로 통가죽 쇼파, 알타 원단의 패브릭소파 등 고급 소파 제품을 봄 맞이 세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봄맞이 할인 이벤트로 리뉴얼 기념 전시품들은 최대 50% 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4인 원목소파, 패브릭 모듈소파, 헤드레스트 기능이 삽입된 통가죽소파  및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세라믹식탁, 포세린 식탁세트 4인용, 6인용 세트를 특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도 구비한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수입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으며, 호텔매트리스로 유명한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에 입점 기념으로 최대 15~30% 할인가를 도입하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를 구매하신 분들은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를 무료 업그레이가 가능하고 방수커버와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를 모두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통가죽 소파 등 수입매트리스와 하게 구매시 구매 금액별 특별 혜택도 진행한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신 분에게는 고급 쿨 메모리폼 베게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행하고 있다.

화성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수입매트리스와 예쁜 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 모두를 통합적으로 운영하는 브랜드이고. 자체 생산라인을 지키고 있는 가구 전문 국내 브랜드소파이다. 

우리나라 곳곳에서 매장을 운영하여 배송 시스템이 원활하며 루헨쇼파 품질보증서를 통한 확실한 애프터서비스도 제공한다.안산가구단지에 가까운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명품소파와 프리미엄급 통가죽 소파, 영국 호텔매트리스 등 여러 가구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보며 구매할 수 있다. 

현장 전시된 할인가로 판매되는 소파 종류는 아쿠아이지클린 소재의 소파 등 알타 원단의 패브릭소파 라인업을 포함하고 있고 템퍼, 이스트맨하우스 등 고급 매트리스 역시 할인 제품 라인에 적용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와의 파트너 관계를 맺어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기 때문에 루헨퍼니처 제품 구매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적용되는 이벤트들이 있다.자세한 정보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와 매장 방문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