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 개편에 완벽 대비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경찰 확대채용패스’가 합격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신규 수험생을 모집한다.   

2년간 에듀윌 경찰의 전 교수진,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확대채용패스는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합격으로 안내한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특강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까지 체계적인 학습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경찰공무원 전용 올케어(ALL CARE) 서비스도 마련됐다. 최신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면접 특강’, 준비부터 식단까지 책임지는 ‘온라인 체력 특강’,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영어 완성을 위한 ‘기초 영어 프로그램’, 가산점 취득을 위한 각종 자격증 특강까지 제공된다. 

올해 2022년 내에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하는 수험생에겐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준다.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 커리큘럼과 학습 서비스, 환급 혜택 등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확인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도 제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설계한다. 매주 약 100문제를 신규 업데이트하여 16,500여 개 문제를 보유한 ‘문풀훈련소’는 다양한 형태의 문제풀이를 지원해 100분 안에 100문제를 신속히 풀 수 있도록 돕는다. 합격생의 노하우를 담아 학습 계획 설계부터 관리까지 진행하는 ‘합격생활’ 서비스와 전문 학습 매니저들의 1:1 코칭 서비스도 마련됐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채용 시험은 2022년부터 영어와 한국사는 검정시험으로 대체하고, 헌법과 형사법, 경찰학개론이 필수 과목으로 포함시킨다”며 “에듀윌 경찰의 ‘경찰 확대채용패스’는 시험 개편 후도 대비할 수 있도록 경찰공무원 시험을 위한 모든 강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