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가 내놓은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가 많은 인기를 얻으며, 예약판매 수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의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전 예약을 주문을 통해 1차 입고수량이 완판될 정도”라고 밝히며, “또 한 차례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푸드타파 측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해 자사의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 이벤트에서는 무료 설치 혜택을 포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포토후기 이벤트와 지인 추천을 통한 상품권 증정 행사 외에 공동구매에 따른 혜택 등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와 관련한 안내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푸드타파 디스포저 음식물분쇄기는 무엇보다도 독보적인 기술력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풀 스테인리스 구조로 평균 10년 가까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강력한 내구성을 갖고 있으며, 고성능 모터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역회전 그라인딩 및 걸림방지 소음방지 장치, 노이즈 캔슬링 장치를 구축해 더욱 편리한 사용감을 갖게 한다. 특히 싱크대에서 한 번에 처리 가능하다는 점에서 간편함이 돋보인다. 설거지를 하며 미세하게 분쇄된 음식물을 2차처리 과정을 거쳐 배출 후 자동 세척하는 기능이 구축되어 있는 것이다.

정식 인증을 받은 100% 합법 제품이라는 점도 안심할 수 있게 하는 요인이다. 한국 물기술인증원과 환경산업기술원 등에서 모두 인정을 받은 제품인 만큼, 문제없이 가정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푸드타파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상세한 안내 및 구매 문의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