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머신 특가판매, 잔 세트 증정에 적립금과 할인쿠폰까지 푸짐한 혜택

113년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는 3월 봄맞이 이벤트를 비롯해 할인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봄맞이 이벤트로 3월 한 달간 밀리타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밀리타 커피머신 특가 판매와 커피머신 구입 시 에스프레소 잔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더불어 밀리타 코리아 상품 구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증정하며 커피머신 구매할 경우에는 10%, 커피머신 외 상품 구매할 경우 5%가 적립된다.

밀리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일부터 진행됐는데도 불구하고 카페오 솔로앤퍼펙트밀크는 벌써 품절이 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리셀러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이 있는데, 그럴 경우 제품에 이상이 생겨도 A/S 및 처리를 무상으로 받을 수 없으니 반드시 공식 판매처 인증표시 제품을 구매하는 걸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3-4월 신규 고객들에게 5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7%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세척제 등 일부 품목은 제외다. 밀리타 커피머신은 직구 혹은 병행 제품과 달리 정격전압 220v 60Hz를 지원하며,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15bar 압력과 예비 추출 기능을 보유했다.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제로와트 스위치로 안전과 함께 탈부착 가능한 추출기·물통·드립플레이트, 커피머신 온/오프 시 실행되는 자동청소 프로그램, 찌꺼기·석화질 제거 표시 알람 기능으로 위생까지도 지킬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면부 인터페이스와 30~135mm까지 높이가 조절되는 커피추출구, 30~220ml까지 원하는 양만큼 추출할 수 있는 커피제조 다이얼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에 A/S센터도 보유하고 있어 커피머신 구매 후 부품 교환이나 수리가 필요해도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소비자 보호법 내 소비자 보상 규정에 의해 즉시 처리도 가능하다.

한편, 3월 봄맞이 이벤트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리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