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진행 중인 코로나로 인해 가게 수입에 있어 경제침체를 겪은 분들을 위해 피해 극복에 동참하고자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측에서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할인 이벤트는 영국 수입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하여 품질 대비 전에는 없었던 국내 최저가에 도전하는 금액을 선보이고 있으며, 템퍼 매트리스를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최고급 소재의 방수커버과 베게 및 바디필로우를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는 호텔에서 볼 수 있는 고급 수입 매트리스만을 다루며 프리미엄급 침실가구 전문 브랜드로 이스트맨하우스, 템퍼페딕은 물론이고 다양한 기능성 원단을 포함하고 영국 왕실이 인정하며 많은 귀족들이 사용했다는 영국 슬럼버랜드 등 수입 브랜드의 침대를 모두 한 매장에서 만나 보며 다른 제품들과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동탄가구단지의 매장 1층에는 맞춤제작 소파 전문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이 함께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계신 가구 구매 예정자 분들은 한 매장에서 거실가구 침실가구를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방문 혹은 전화 바란다고 전하였다. 특히 많은 가족 구성원이 있어 대형사이즈 침대를 필요로 하시는 구매자의 요구사항에 따라서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는 대형 사이즈까지도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용인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미국인에겐 유명한 154년 전통을 자랑하는 호텔 매트리스인 이스트맨하우스가 이제는 국내에서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하여 영국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트리스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원동탄점에서는 방문자가 직접 거실가구, 침실가구 체험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 공식 SNS 블로그 및 유선전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