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고객패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한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26일까지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울산·부산지역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패널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참여 희망자는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에서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석현주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