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오픈한 사관학교 1차 선발시험 전문 영어 사이트 ‘AST’에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현재 ‘AST’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자동 응모가 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총 43인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고민보다 go! 회원가입 go!’ 이벤트와, 회원가입 순으로 끝자리 ‘7’번째 회원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행운의 N은 나야나’가 있다.

오는 31일까지 제공되는 ‘AST’의 무료강의를 듣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역시 참여 가능하다. 한우부터 홀케이크, 영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무료강의 수강 후기 이벤트’, 본인의 SNS에 공부 사진을 인증하는 ‘나는_열공만수르이다 챌린지’까지 진행되고 있다. 

‘나는_열공만수르이다 챌린지’는 참여만 해도 경품 당첨은 물론, 에어팟 프로를 1등 경품으로 내세우며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4월 1일 ‘AST’ 정규 강의 오픈 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3월 15일 오픈한 2차 얼리버드 티켓은 정가 보다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얼리버드 티켓 구매 즉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되며, 1등 상품으로 추첨 3인에게 아이패드를 제공하고 있다.

‘AST’ 담당자는 “많은 수험생분들과 사관학교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재 회원이 아니더라도 회원가입만으로 바로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들도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AST’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T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