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 30호점 계약 완료, “시그니처 메뉴 '샥라떼' 인기 덕분”

 

커피 브랜드 '블루샥'이 점주와의 소통, 신뢰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 안에 30호점 계약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블루샥은 부담 없는 가격에 고품질의 스페셜티 커피와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시그니처 메뉴인 샥라떼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샥라떼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이들을 위한 진한 에스프레소 투샷, 그리고 아메리카노의 쓴 맛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우유와 수제크림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메뉴다. 이외에도 말차라떼, 단호박라떼, 밀크티, 콜드브루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블루샥은 시그니처 메뉴를 필두로, 스페셜티 원두 2가지를 사용해 커피의 깊은 맛을 내고 있다. 깊은 바디감의 진한 '나이트', 부드럽고 산미가 느껴지는 '썬셋' 등 두 가지 스타일의 고품질 스페셜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가 높다.
 
블루샥 관계자는 “커피 프랜차이즈 30호점 계약 완료는 기존 커피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2가지 원두를 고객 취향에 맞거 선택할 수 있게 한 덕분이라 풀이된다”면서 “또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메뉴인 샥라떼가 입소문을 타면서 부산에서 시작해 서울, 울산, 인천, 경남 등 빠른 시간 안에 30호점을 열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