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어나더스킨더랩에서 ‘릴렉싱시카하루토너’를 출시했다.

어나더스킨더랩 관계자는 “ 릴렉싱시카하루토너는 워터 타입의 시카토너로 코로나시대에 마스크로 인해 피부트러블 및 여드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며, 손상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약산성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화장품 토너에는 보통 15 ~ 20가지 이상 전성분이 포함되는데 ‘릴렉싱시카하루토너’는 전성분이 8가지로 전성분디톡스를 하여, 피부에 꼭 맞는 최소한의 성분만 담은 미니멀토너이다.

주원료는 국내산 병풀추출물 85%와 프랑스산 캐모마일꽃추출물7%를 집중적으로 넣었으며, 그 외 자연유래성분 및 2종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높였다.

런칭 후 최근 3개월간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제품을 판매하여 긍정적인 반응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으며, 곧 1차 생산물량을 완판하고 2차 재입고 예정이다

또한 릴렉싱시카하루토너를 사용한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로 인해 현재 수분크림이 개발 중에 있으며, 상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어나더스킨더랩 담당자는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하고, 코로나로 인한 피부스트레스를 완화 할 수 있는 제품을 앞으로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릴렉싱시카하루토너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전성분 EWG그린등급을 사용하였으며, 유해성분ZERO, 인공색소ZERO,.인공향료ZERO로 착한성분의저자극토너”라고 말했다.

릴렉싱시카하루토너는 공식몰인어나더스킨더랩자사쇼핑몰과네이버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