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 박문각과 함께 진행한 ‘칭찬릴레이 이벤트’의 당첨자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본 브랜드는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점 이용고객 중 이벤트를 시청한분들에게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전달받게 될 칭찬왕 3명과 신세계 백화점 1만원 상품권을 받게 될 100명의 당첨자를 공개했다.

칭찬왕 당첨자 3명의 경우, 본 선착순 100명 이벤트 당첨자 중 추가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받게 되는 행운을 얻게 됐다. 금일 당첨자 공개를 진행한 칭찬릴레이 이벤트는 지난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참가 신청이 진행되었고, 해당 기간 동안 르하임 이용지점에 이용권 영수증을 인증한 뒤 국내 대표 교육브랜드 박문각과의 제휴를 통해 경험한 장점이나 이용 및 합격 후기 등을 리뷰로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전국 가맹점을 통해 이벤트 신청 접수자가 증가하면서 당첨 선착순 100명 달성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스터디카페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해당 이벤트가 업계 1위 브랜드가 선보이는 차별화 된 홍보 마케팅 방안으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이용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 혜택이 포함된 칭찬릴레이 이벤트는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가고자 하는 방향인 고객과 점주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 시스템에 일환으로 진행됐다. 고객은 집중도 높은 학습공간을 이용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경험하고, 점주는 이를 통해 고객 유치를 진행하면서 수익적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서로 상생하는 이벤트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전국 르하임 가맹점을 고객분들이 이후에도 방문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면 가맹점의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가맹점 성장이 우선되는 본사의 철학을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시금 확인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하임 가맹본부는 오는 4월 부산문현점과 수원화서역점, 고양향동점등 비롯해 5월 시흥은행점과 수원정자점에 이어 강남세곡점 및 쌍문점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 관리 속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광주창업박람회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