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시 일산동구 성석로203에 소재한 ‘라오메뜨 가구 일산점'이 오픈을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이 뜨겁다. 

이벤트 기간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 식탁 세트'와 리클라이너 소파 등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 

텍스쳐가 고급스럽고 디자인이 세련된 세라믹식탁 세트는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돼 있다. 주방에 배치 시 주방을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멋스러운 스틸 다리가 눈길을 끌며, 시트와 동일한 PU소재를 활용해 식탁 다리를 감싸는 등 디자인도 디테일하다. 이 같은 장점에 세련된 주방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이 우수한 이태리산 세라믹 상판이 적용돼 스크래치나 마모에도 강력하다. 이태리 세라믹은 친환경 소재로, 안전성이 좋아 자녀가 어린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소재로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세라믹이 사용돼 우수한 내구성도 갖췄다. 뜨거운 냄비를 올려도 손상 가능성이 적고 장기간 사용해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본사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실용성이 탁월하다”라며 “현장을 찾아 제품을 직접 구매한 소비자는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동일한 가성비 좋은 가격에 세라믹 식탁 세트를 장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무상으로 인기 아이템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일산점을 비롯해 전남 광주점, 김해점 오포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