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요식업계에서 배달은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매출 수단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하지만 배달 메뉴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이 생겼다고 해도 여전히 적당한 가격대의 메뉴를 선택하는데 여전한 어려움이 있다. 특히 전통 한식 관련 메뉴의 경우 그 수가 많지 않아 제대로 된 한끼 식사에 대한 인식은 여전히 약한 것이 사실이다.

이에 장도짜글뚝배기는 집밥의 푸짐함을 메인 컨셉으로 집에서 만들어 먹는 전통 한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 배달 어플에서는 볼 수 없던 메뉴들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한식 메뉴를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겨대로 공급하고 있어 실제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장도짜글뚝배기는 새롭게 요식업계에 진출을 희망하는 1인 소자본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또한 운영 중으로 기존의 타 업종을 운영하던 매장의 업종 변경은 물론이고 샵인샵 방식 또한 가능해 창업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간소화된 레시피와 혼자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무인 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운영 비용 절감 역시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추세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가격대의 다양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들 역시 누구나 어렵지 않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무인 시스템은 비롯한 다양한 지원 제도를 통해 안정적인 창업과 운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탄탄한 기반을 꾸준히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한편, 장도짜글뚝배기의 메뉴 및 브랜드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