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학원 현장 강의를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LIVE 합격예약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강의는 계산문제, 유사법률조항 등 틀리기 쉬운 취약영역 정복 및 민법 판례, 등기법 등 중요도 높은 테마이론 집중 정리, 빈출 문제유형 파악 및 응용 능력 향상을 위한 기출문제 분석 등 공인중개사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짚어주는 핵심 테마 특강이다.

10개년 기출문제와 출제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한 이번 특강은 이론과정은 겨우 끝냈지만 혼자서는 문제풀이와 복습도 힘들어 하는 수험생이나, 개념은 정리했지만 어떤 내용이 시험이 나올지 궁금한 수험생, 많고 많은 기출문제 중 어디부터 손대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특히,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무려 3배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실시간 강의를 라이브로 중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원에 가지 않더라도 에듀윌만의 최다 합격자 배출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어 코로나19 시대에 가장 안전하고 적합한 강의로 평가받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두 명중 한 명이 선택했던 해당 강의는 수많은 합격생들이 추천한다. 합격생 김 씨는 “4월 특강은 기초이론에서 놓친 걸 정리해서 받은 것 같다”라고 했으며, 또 다른 합격생 장 씨는 “실제 시험에선 특강에서 나온 문제가 거의 대부분이었다”라고 했다. 합격생 이 씨는 “특강 하루에 전 범위를 다루니 퍼즐이 맞춰지는 듯, 숲과 나무를 모두 볼 수 있게 되는 경험을 했다”라고 극찬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는 “부동산학개론은 계산문제를 포기해서는 결코 합격점수를 받기가 어렵습니다”라며, “이번 합격예약특강은 출제 빈도가 높은 계산 문제를 유형별로 완벽하게 정리하는 과정으로 준비했습니다. 시험에 잘 나오지만 틀리기 쉬운 계산 문제를 쉽게 푸는 요령도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