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가 5주년을 기념해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기간은 4월 3일부터 한 달 간이다. 

라오메뜨 가구’는 김해를 비롯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다. 라오메뜨 가구 김해점은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에 자리해 있으며, 김해 부산 창원 생활권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가구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현재 김해점에서는 제품별 50%~80%에 해당하는 파격적일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실제 판매 중인 세라믹식탁과 소파는 방송인 이상민이 집에서 사용하는 장면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유되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실제 해당 제품에 대해 문의하는 사람 역시 급증했다. 

김해점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해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장에 직접 방문한 후 가구를 구매한 고객이 입주 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이나 ‘아쿠아텍스 쿠션’ 중 희망하는 아이템 한 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아쿠아텍스 쿠션은 뛰어난 실용성을 자랑한다. 방수코팅 처리를 한 원단이 소재로 사용돼 물을 쏟아도 쉽게 치울 수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도 눈길을 끄는 요소로, 소파 잇(it)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최신 가구 동향을 확인할 수 있고, 구매 후기 작성 시 실용성이 좋은 제품까지 사은품으로 제공해 문의 고객이 급증하는 분위기다”라며 “매장을 직접 찾아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비중도 늘고 있으며, 사은 이벤트 문의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오메뜨 가구는 신혼부부 및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인기가구를 판매 중으로, 현장에서 가구를 직접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구 구매 생각 없이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 가운데 상당수가 제품의 우수함을 직접 확인한 후 현장 구매를 결정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