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전국의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분들이 용인가구단지뿐만이 아니라 대구, 마석, 논현등 다양한 가구매장을 찾고있다.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매장 굿베드에서는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용인가구단지, 대구점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환경이슈에 예민한 소비자들을 위해 굿베드에서 제공하는 모든 매트리스는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이다. 100평 규모의 쇼룸에서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블랙슬립, 떼라패딕, 브리즈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유로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체험한 뒤 매트리스 전문가들에게 수면패턴, 수면시간 거주지의 인테리어까지 고려하여, 합리적인 가격의 매트리스부터 맞춤형 프레임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굿베드에서는 2021년 봄을 맞이하여, 결혼하는 예비신혼부부와 신축주거단지 입주 가구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 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포함, 전시 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대구점,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