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TESAT 시험을 한 달여 남겨둔 가운데, 에듀윌 한경TESAT이 고득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경TESAT이 ‘한경TESAT 고득점 특강 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에듀윌 한경TESAT 관계자는 “한경TESAT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도 높게 사용되는 자격증”이라고 말하며 “한경TESAT 시험을 한 달여 남겨두고 에듀윌이 5만원 상당의 한경TESAT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경TESAT 고득점 강의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한경TESAT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3일 무료 신청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손쉽게 수강 가능하다.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이며, 수강 교재는 교안(PDF)으로 제공된다.

에듀윌 한경TESAT이 제공하는 강의는 광범위한 경제학 이론들 중 주요 내용만 쏙쏙 담아 단 10강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핵심 경제이론과 최신 시사 용어가 반영된 강의 자료 또한 무료로 제공 중이다.

에듀윌 한경TESAT이 진행하는 ‘한경TESAT 고득점 특강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한경TESAT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