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에 본점을 둔 강아지, 고양이 전문 분양샵 ‘스타일독앤캣’이 2021년 중앙일보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알일보 히트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업체관계자는 이번 대상 수상에 “고객님들께 감사드리고 더 좋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스타일독앤캣은 예비 반려인들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기본용품 증정 혜택과 1:1 맞춤 컨설팅 등 반려동물 분양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계 병원 건강검진, 애견호텔 등의 부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질병 검사와 함께 쾌적한 환경에서 강아지 및 고양이를 관리하고 있다. 매장을 운영하는 모든 직원이 반려관리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으며 전문가를 통한 꼼꼼한 애견 선별로 건강한 아이들만을 분양하고, 무엇보다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상시 모니터링, 전문 관리인을 통한 건강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스타일독앤캣은 관계자는 “전국 프랜차이즈 업체로 365일 연중무휴와 24시간 전화 및 방문 분양 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타 지역에서 문의 시 실제 사진과 동영상, 영상통화 등을 제공해 애견분양 상담을 실시하고 관리자가 직접 자택까지 데려 다 주는 안심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해외로 수출을 보내는 사례도 다수 보유해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타일독앤캣에서는 귀여운 강아지를 대표하는 말티즈, 똑똑한 지능을 가진 푸들, 작은 몸체와 큰 눈을 가진 치와와 등 다양한 강아지 품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 페리시안, 스코티쉬폴드, 렉돌 등의 묘종은 물론 대형견, 수입견 등 모든 분양이 가능한 애견 샵이다.

한편, 스타일독앤캣은 수원점 및 경기광주점 등 전국 지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