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 되는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보내는 여가시간이 늘면서 주거공간에 대한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부각되고 있다.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취미나 여가생활을 즐기는 공간으로 집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분양시장에 관심이 늘고 있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외곽보다는 도시 인근에서 도심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성향과 맞물려 최근 도심 인근의 타운하우스 분양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강남, 판교와 인접한 용인 죽전 오산리에 위치한 테라376은 멋스런 자연풍광과 도심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현재 26세대를 분양 중이다.

죽전 테라376은 죽전역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죽전 신세계백화점, 죽전 이마트, 아울렛거리 등 도심 인프라 이용이 용이하며 분당, 판교 15분, 서울까지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에 시내버스 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분당, 죽전 초중고 학군 지역으로 프리미엄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미금역과 죽전의 학원가와 인접해 훌륭한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반경 50m 내에는 대형 학원형 어린이집이 있어 편리한 보육환경을 제공한다.

용인타운하우스 죽전 테라376은 총 26세대 단독주택으로 세대당 약 90~150평의 대지에 고급스런 디자인과 에너지 절감형 주택으로 건축한 40~60평대의 패시브주택으로, A, B, C,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각 타입은 지하 2층~지상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타입별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 수요를 고려해 구조와 면적, 배치를 다르게 구성했다.

2가지의 세라믹사이딩을 혼합해 외부 마감재를 시공했으며, 내부엔 한샘키친에, 스타일러,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음식물분쇄기, 시스템에어컨 등이 기본옵션으로 설치돼 주택의 품격을 높임과 동시에 거주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KCC 시스템 창호로 외창을 시공해 높은 단열성으로 난방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전세대 태양광설치 등 에너지 절감형 주택으로 타 단지보다 우수한 냉·난방 효율을 자랑한다.

테라376 타운하우스는 4월 분양 오픈예정으로 선착순 분양을 시작한다. 홍보관은 오산리 현장에 준비하고 있으며,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전화 예약 후 방문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