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창업 교육 컨설팅 전문 기업 ‘스타랩’이 울산소상공인행복드림센터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창업교육 전담 컨설턴트로 선정되었다. 스타랩은 울산광역시 소상공인행복드림센터에서 실시하는 ‘Make-up! 맞춤형 컨설팅’ 사업의 일환으로서 대표적인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관련 전문화된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수업은 지난 12일부터 첫 강의를 시작했으며, 쇼핑몰을 창업했거나 준비 중인 울산 시민 중 온라인 이커머스 마케팅에 대한 컨설팅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들을 수 있다. 스타랩의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창업교육은 네이버쇼핑에 대한 구성 그리고 스마트스토어의 필수기능과 강점을 초보자도 알기 쉽게 설명해줄 뿐 아니라 상품소싱부터 기획 및 등록 그리고 카테고리별 판매 전략까지 마스터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수강생에게는 별도의 단톡방에서 무료 피드백을 제공하며, 다수의 오픈마켓과 개인 쇼핑몰을 오랜 시간 운영해온 전문가의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한다.

업체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 이커머스 시장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소개하고 협업에서는 어떠한 기능과 메뉴를,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는지 실제 시연과 사례를 통해 보여주는 알찬 강의를 구성했다”면서 “스타랩의 컨설팅은 실질적으로 창업자들의 폐업률을 줄이고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돕는데 그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컨설팅 전문기업 ‘스타랩’의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창업교육 관련 문의 및 수강 신청은 울산소상공인행복드림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