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창업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보다 빠른 속도로 유행하는 창업 아이템과 뜨는창업 아이템의 흐름이 바뀌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소규모창업과 떡볶이창업 아이템의 수가 무분별하게 늘어나면서 난데없는 신규 브랜드 등록 붐이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창업자들의 입장에서 볼 때 아이템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 장점으로 작용할 수 있지만 검증되지 않은 브랜드가 시장에 출시됨으로써 단명하는 브랜드가 많아진다는 단점으로 작용될 수 있다. 그렇기에 창업자들은 브랜드를 탐색하는데 각별히 주의해야 하며 아울러 본사의 사업성이 어느 정도인지 구별해내는 판단력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분식프랜차이즈 '킹오브떡볶이'는 오랜 시간 경영 노하우를 쌓아오면서 탄탄한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비용 부담 없이 떡볶이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규모창업자들 사이에서 뜨는창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떡볶이프랜차이즈 창업 시 필요로 하는 가맹비-교육비-감리비 면제 혜택과 본사로부터 떡볶이창업 비용 일부를 투자 받을 수 있는 ‘본사 투자 제도’, 할부 형식으로 납부할 수 있는 ‘리스 창업 제도’는 킹오브떡볶이가 소규모창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이다.

이와 더불어 ‘킹오브떡볶이’는 떡볶이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문제없이 떡볶이프랜차이즈를 운영할 수 있도록 수월한 창업 시스템을 구축하여 뜨는창업의 조건을 충족시키고 있다. 매장 오픈 전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기초적인 매장 관리법부터 운영 노하우, 레시피 전수를 1 대 1로 교육하고 있으며 오픈 후에도 점주와 꾸준히 소통하여 소규모창업의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떡볶이프랜차이즈’킹오브떡볶이’는 다양한 분식 메뉴를 구성하면서도 꾸준히 신메뉴를 출시함으로써 떡볶이프랜차이즈 경쟁 속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력은 고객의 입맛과 만족도를 충족시켜 이윤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배달과 홀-포장 판매를 병행하는 다각적인 판매 전략으로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는 분식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맛은 물론 위생적으로도 특별함을 더하고 있는’킹오브떡볶이’는 매일 교체되는 로즈 마리 전용유와 정제된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연수기를 사용해 높은 수준의 청결도를 자랑하고 있다. 그로 인해 탄탄한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분식프랜차이즈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오랜 시간 구축해온 탄탄한 운영 시스템을 통해 뜨는창업으로 주목받고 있는’킹오브떡볶이’의 분식프랜차이즈 창업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