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울산산업진흥재단이 전략산업기획단, 자동차부품혁신센터, 정밀화학지원센터 등에 근무할 직원을 모집한다.
 전략산업기획단과 정밀화학지원센터는 책임급과 선임급 전문직을, 자동차부품혁신센터는 선임급 전문직을 선발한다.
 자동차부품혁신센터 선임급(자동차부품산업 기술개발지원)은 자동차 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관련 업계의 기술연구개발 및 기술기획분야에서 5년(학사 8년) 이상 경력이 있는자, 또는 자동차 관련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정부주도 기술개발사업에 5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여야 한다. 선임급(산업정보 네트워크 구축)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산업정보 네트워크 기획분야에 5년 이상 경력(학사 8년)이 있는 자여야 한다.
 정밀화학지원센터 책임급은 박사학위 소지자로 화학산업 관련업계에서 전략 및 기술기획분야 근무경력이 3년(석사 7년, 학사 10년) 이상인 자여야 하며, 선임급은 화학 및 화공계열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연구기관 및 관련 기업에서 기술연구개발 및 기술기획분야 근무경력이 5년(학사 8년) 이상인 자여야 한다.
 전략산업기획단의 책임급은 경영·경제학 계열 박사학위 소지자로, 산업정책·산업경영·지역산업 관련분야에서 3년(석사 7년, 학사 10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여야 한다. 이재명기자 jmlee@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