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시 사천진리 일대에 들어서는 ‘컨피네스 오션스위트’는 강릉 경포 사천해변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49㎡~89㎡ 총 296실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는 주차장이 들어서며, 지상 5층부터 27층까지는 생활숙박시설로 꾸려진다.

최고 27층 파노라마 오션-그린뷰로 탁 트인 동해바다와 사화산을 객실 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 분양가를 제시하며, 주택관련 부동산 규제 역시 프리패스다. 이곳은 세컨드하우스의 성격에 부합하는 중-대형 유닛을 갖췄으며, 2~4인 가구의 주거 취향을 고려한 설계를 실시했다. 더불어 일부 세대에 테라스와 히노끼탕을 배치했다.

프리미엄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해돋이 정원 △루프탑 인피니티 풀 △루프탑 하늘정원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 △세미나 룸 등이 사용자들의 편의를 증대시킬 전망이다.

교통편으로는 원주 강릉 KTX, 제2영동고속도로 등 개통으로 서울 시내 접근성이 향상됐으며, 강릉 시내에서 차량 약 5분 내 강릉 아산병원과 휴양 인프라 커피 거리, 물회마을 등도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 있다.

이어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국내 어디에서도 찾아 보기 힘든 탁월한 3면 바다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세컨하우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며, "강원도 강릉에서 바다를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으면서, 측면 조망권도 뛰어난 생활형 숙박시설은 드물다는 점에 많은 이들이 이미 크게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강릉 ‘컨피네스 오션스위트’에 대한 분양가 및 홍보관 위치는 대표번호를 통하여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