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앨범 [fallin’]을 발매한 래퍼 '미정'과 세러데이 '하늘' / 노르웨이숲 제공
콜라보 앨범 [fallin’]을 발매한 래퍼 '미정'과 세러데이 '하늘' / 노르웨이숲 제공

고등 래퍼 출신 김미정 (yourbeagle)과 걸그룹 세러데이의 리더 하늘이 만나 산뜻한 캐미의 음반 [fallin’]을 발매했다는 소식이다.

싱어송라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미정'과 세러데이 '하늘'의 협력은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노르웨이 숲의 기획으로 성사된 것이다.

프로듀서 노르웨이 숲은 "이번 콜라보 앨범 [fallin’]은 '10대에서 20대로 성숙해지는 청춘 캐미를 어쿠스틱 하며 모던한 스타일로 그들만의 설렘과 사랑을 표현한 노래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작업에 참가한 아티스트 두 명 모두 래퍼 겸 보컬이라는 특징을 살려 어쿠스틱 기반의 대중인 요소가 많이 들어가 있는 곡으로 편곡했으며 특히 '하늘'의 청량감 있는 목소리와 '미정'의 감성적인 톤이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들의 케미는 곡 작업부터 영상 촬영까지 너무도 잘 맞아 음원과 영상이 오픈되면 대중들에게 많은 가랑을 받은 작품이다."라며 기대에 찬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한편 '김미정'과 '하늘'의 콜라보 앨범 [fallin’]은 2021년 5월 30일 일요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어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