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이들이 해외여행에 갈증을 느끼면서 여행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열대과일에 대한 수요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 오늘 애플망고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6월 첫날, 요거프레소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Sweet Trip with Apple Mango(애플망고와 함께 떠나는 달콤한 여행)라며 6월 신메뉴 애플망고 시리즈 4종을 공개했다.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주는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이번 신메뉴는 열대과일의 여왕 ‘애플망고’를 활용한 다채로운 라인업과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달콤한 망고 스무디에 요거프레소만의 깊은 정통 요거트 아이스크림, 여기에 망고 토핑까지 올라간 요거트 애플망고가 눈길을 끈다.

이어 고소한 코코넛 스무디에 망고 드리즐링으로 풍성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코코넛 마블 애플망고, 달콤한 망고 주스에 부드러운 코코넛 크림으로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 코코넛 마끼아또, 진한 망고의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애플망고 주스까지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메뉴개발팀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 요거프레소 애플망고 시리즈와 함께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며 달콤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의 6월 신메뉴 애플 망고 시리즈 4종은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과 다양한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