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통달배는 1개 매장으로 4가지 창업아이템 확보가 가능한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통달배는 각 연령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배달음식을 선보이는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배달 업계가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자 통달배의 가맹문의 역시 정비례로 늘고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단 10평대에 불과한 1개의 소규모 소액 창업 매장이지만, 현 외식트렌드의 핵심배달아이템 4가지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을 모두 판매가 가능한 신규 사업아이템이다.

또한 본사가 공급하는 원팩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로 쉽고 빠르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췄다. 외식창업이 처음인 창업자도 편리하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주방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 기반 상담부터 창업정보(창업하는 방법, 음식체인점 성공사례 등), 창업 컨설팅, 식당창업비용대출 안내, 상권분석, 교육까지 창업절차 전반에 도움을 준다. 현 자영업자가 운영 중인 가게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통달배 배달 가맹점으로 업종변경창업을 하고 배달앱 교육을 받을 수 있게 이끈다는 것도 특징이다.

요식업체 통달배 관계자는 “대표적인 소규모창업아이템 종류인 배달음식점은 코로나19 시대에 부합하는 배달음식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고 설명하며 “성공적인 배달전문점 창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자사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한 가맹문의를 권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