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감성주점 대표 술집 브랜드 ‘지금보고싶다’가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가맹점의 창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함께 성장하는 토대를 만들어 갈 계획으로, 6월 창업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먼저, 가맹점 재계약비 전액 면제 및 온라인 SNS홍보 일체, 그리고 동네 상권 마케팅의 핵심인 오픈전단지 비용을 모두 지원한다. 6월 프로모션 두번째 혜택은 최대 2억의 무이자 창업자금 대출 지원이다. 지금보고싶다는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 창업자금 대출 관련 업무협약(MOU)을 맺고 신규창업자 대상 창업자금 대출을 보다 원활하게 지원하고 있다.

지금보고싶다는 갤러리형 감성주점으로 눈길을 끌었다. 주점창업에서 독창적인 콘셉트로 현재 전국 가맹점 120호를 돌파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기존의 술집 개념을 깬 메뉴 선정 등 트렌드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면서 젊은층의 반응을 이끌어낸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보고싶다는 저작권 분쟁 등으로부터 가맹점을 보호하기 30종이 넘는 상표, 디자인, 특허 출원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담보하고 보호하며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지원책으로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을 슬기롭게 헤쳐나가도 있다”면서 “6월 창업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특히 경험이 부족하거나 노하우가 부족한 신규 가맹점이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