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 강의 공인중개사인강 사이트 휴넷이 단기합격플랜을 무료로 배포하기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무료 배포 행사는 오는 7월 1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짧은 기간 동안 대비 가능한 공인중개사공부방법에 대한 노하우와 합격비법 등을 담고 있다.

더욱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한편, 참여자 전원에게 환급패스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각오를 작성하면 된다. 구체적으로는 올해 1,2차 합격에 모두 도전을 원하는 수험생과 차근차근 1차 합격에만 우선 도전하는 목표의 수험생으로 구분하고 있다. 이에 따라 단기합격 플랜 역시 두 가지로 구분되며, 각각 그에 맞는 공부 시간과 합격 비법을 제안하는 방식이다.

휴넷 관계자는 “타 공인중개사자격증 강의 플랫폼과 달리 15분 분량의 강의로 내용을 구성하고 있어 누구나 효과적인 학습을 통해 단기합격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이 과정에 효율적인 대비가 가능한 비법을 담고 있는 것이 바로 휴넷 단기합격플랜”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휴넷의 환급패스 올해 동차 합격 과정은 단기합격 플랜에 맞춰 공부하기만 하면 합격, 불합격 여부와 무관하게 100% 환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짧은 공부를 통한 빠른 합격에 특화된 강의를 제공하며, 한 권으로 내용을 압축한 이론서와 함께 쉬운 문제부터 단계적으로 실력을 쌓을 수 있는 문제집으로 구성해 더욱 수월하게 공인중개사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넷이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단기합격플랜 무료 배포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자세한 사항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