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오피스텔 2,860실로 명실상부 부산, 경남 최대 단지
대단지로 오피스텔 관리비 저렴 예상
부산 명지지구 유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및 대형서점 입점예정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부산 경남에서 가장 큰 초대형 주상복합 오피스텔이 입주를 시작한다.

대방건설은 명지지구에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및 판매시설을 계획하였고. 지난 달 4월 15일 입주를 개시했다. 이 단지에는 지하부터 총 25개 층으로 3개 동, 총 2,860호실의 주거·업무지원 시설이 들어선다.

명지 유일의 초대형·초호화 단지 답게 단지 내 상업시설에 쇼핑센터,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 서점 등이 입점 예정이고,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수영장, 게스트하우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게 된다.

특히 상업시설 2층에 입점 예정인 멀티플렉스 영화관은 명지지구 최대 규모의 롯데시네마로 계획되어 있어 주변 영화 관람객의 수요를 흡수하고, 다양한 업종의 쇼핑몰과 문화시설을 입점 시켜 명지국제신도시의 프리미엄 MXD(주거복합단지)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대방건설은 회사보유분 주거용 오피스텔 마지막 잔여세대 분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수분양자들의 계약호실에 대해 분양자들을 대신해 회사에서 직접 임차인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임대료는 36만원부터 책정되어 임차인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주하는 임차인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이사비를 회사에서 직접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2층 상업시설에 개관예정인 롯데시네마(7개관) 외에 대형서점인 아크앤북 및 생활용품관련 띵굴스토어가 오픈할 계획이다.

대방건설은 ‘명지국제신도시 내에 영화관 및 대형서점이 동시에 입점예정으로 단지 내 2,860실에서 상주하는 인구 및 인근지역의 아파트 등 고객들까지 방문이 이어질 경우, 서 부산의 또 다른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주거용 오피스텔 거주자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에는 3개라인 규모의 실내 수영장 및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휘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되어 있어 오피스텔에 입주하는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서부경남 최초로 명지 대방디엠시티 인근에 스타필드시티가 오픈하여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비서클, 쇼핑센터 등이 입점 되어 있어 스타필드시티와 대방디엠시티 간 연계 상권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명지국제신도시는 서부지방검찰청, 서부지방법원 등 법조타운을 비롯해 국회도서관, 문화예술관, 학교용지, 중심상업지구, 업무시설용지, 연구시설용지 등이 인접하며 시민공원 1.7배 규모의 생태공원도 인근에 조성을 앞두고 있어, 입주민들 생활에도 큰 편의가 될 것으로 주목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평범한 랜드마크의 시대는 갔다. 입주민과 고객들께 압도적인 프리미엄 타운을 수분양자와 임차인 모두에게 ‘현관’앞에 제공해드리겠다.”며 국내 MXD선두기업의 철학에 걸맞은 포부를 밝혔다. 

부산시 강서구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임차인 입주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분양홍보관은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 대방디엠시티 오션스퀘어2에 위치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