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한강뷰를 누릴 수 있는 명품 고급전원주택 ‘김포 포레스트힐’이 신규 분양에 나섰다. 

한강뷰 전원주택 ‘김포 포레스트힐’은 앞서 김포 석모리 한강늘품마을의 분양을 성황리에 마친 (주)미주건설이 선보이는 명품 고급전원주택 단지로,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편리한 도심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전원주택은 부족한 교통, 생활인프라 때문에 젊은 층의 외면을 받아 은퇴 후 노년층이 찾는 주거형태라는 인식이 강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3040세대들의 비중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이가 있는 세대의 경우 층간소음 걱정 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기 때문이며, 코로나의 영향으로 감염위험과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자연과 어우러진 환경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욕구가 커진 것도 이유다.

또한 TV나 지면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배우, 개그맨, 가수 등 연예인들의 전원주택 라이프가 공개되며 럭셔리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 테라스하우스의 관심도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고급 전원주택 ‘김포 포레스트힐’은 봉성산 숲세권과 아파트에서만 바라볼 수 있는 한강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층고의 수직형 구조와 실내 중정 및 테라스 등 유럽형 타운하우스의 면모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100% 맞춤식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프라이빗한 공간과 세대별 전용 주차장 등 개인 맞춤식 주거 공간을 선사한다.

일반적인 타운하우스와 달리 70세대 이상의 대단지로 구성되는 ‘김포 포레스트힐’은 서울과 일산 및 파주, 강화도 주요 지역과 가깝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김포의 신흥 부촌인 운양동, 장기동, 석모리, 한강늘품마을 등과 불과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도심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산대교 및 운양역에서 차량으로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인근의 전류리포구 및 파주와 연결되는 고속도로가 계획 중으로 입지조건도 우수하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으로 하성ic가 들어서며 도심 접근성도 점차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사업지는 계획관리지역으로 서울 인근 자연녹지에 지은 남양주나 용인, 양평, 파주 등 경기도 지역 고급 타운하우스들 보다 건폐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요즘 서울 아파트 전세 가격이면 살 수 있는 김포전원주택이나 일산전원주택 등 전원주택의 단점을 보완하는 도심 근거리 타운하우스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김포 포레스트힐’은 편리한 도심형 타운하우스와 명품 한강뷰 전원주택을 찾는 분들에게 최선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미주건설은 고급 프리미엄 주택모델을 연이어 발표한 종합건설사로 건축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등 전원주택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