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입욕제 브랜드 '버블몽키’가 코스모 뷰티 서울 2021(COSMOBEAUTY SEOUL 2021) 서울 국제 화장품 · 미용 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일 밝혔다.

박람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 전관에서 7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 박람회는 (주)한국국제전시, (사)한국미용산업협회 주최로 34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국내 뷰티 산업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국내외 바이어와 상담회 및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가들의 세미나 진행, 200여개 기업들이 참가해 다양한 홍보와 체험 플랫폼을 선보이게 된다.

E-20에 위치한 버블몽키 부스에서는 전 제품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 연출된다. 버블몽키 캔디밤은 각자 제품마다 가지는 다채로운 색상과 향기로운 향을 고객들에게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목욕은 씻는 것이 아니라, 즐기는 것이다.’라는 브랜드 철학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매일 소소하지만, 느낄수 있는 행복을 생각해 목욕은 단순히 씻는 행위가 아닌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하나의 문화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며 관람객들과 가까워질 시간과 공간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해당 브랜드의 캔디밤을 저렴한 가격과 동시에 증정품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첫 박람회 참가를 기념해 캔디밤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상품 구매 수량에 따른 증정품이 제공돼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한정 패키지인 [웰컴 더드림 패키지]는 캔디밤 본품 1통을 구매하면 데일리 버블 캔디밤(4구) 증정, [스패셜 덤앤덤 패키지]는 캔디밤 본품 2통을 구매하면 본품 1통과 족욕 파우치를 증정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꽝이 없는 럭키볼을 뽑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블몽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면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한 모든 관람객에게 캔디밤 샘플을 제공하고, 경품에 당첨되면 다양한 상품들을 덤으로 받아갈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 동안 관람객들의 많은 방문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