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브랜드 ‘경성술집’에서 100호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특별 혜택을 지원하는 것으로, 가맹점 오픈 시 평수에 따라 최대 현금 1,000만원을 지원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최근 100호점에 돌파한 기념으로 현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 오픈, 운영에 부담을 많이 느끼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현금 지원을 받아 편안하게 시작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경성술집에서는 신규 매장을 꾸준히 오픈하고 있다. 이에 7월에도 양주옥정점, 부산하단점, 충북괴산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꾸준히 가맹 계약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경성술집에서는 본사에서 직접 메뉴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외식업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창업자부터 업종 변경 창업자까지 누구든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원팩시스템을 채택해 인건비 절감, 테이블 회전율 상승 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전문 셰프들이 직접 조리교육을 하는 데다가 교육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갖춰져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이에 창업 진입 장벽 자체가 낮아져 누구든지 창업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경성술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가맹점 관련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